계약후기

정용훈 과장 · 2021-11-12 16:10:58


안녕하십니까!!
 
믿음과 정직을 최우선으로 하는 한국주택건설 정용훈 과장입니다.
 

오늘 말씀드릴 후기는 미국에서 30년동안 거주하시다가 1년에 한번씩 돌아오실때마다 집값 상승에 체감하시고, 이제 모국으로 돌아와 정착 하시게 될 부부의 집 계약 스토리입니다.
 
 
두 분께서는 미국에서 한의원과 식당을 운영하시며 자녀분을 어엿한 성인이 될 때까지 미국생활을 하시다가 정리하시고 여유로운 생활을 하시고자 저희 한국주택건설에 상담을 의뢰해 주셨습니다. 누구나 노후에 여유로운 삶을 꿈꾸시지만 여러 가지 이유들로 쉽지는 않지만 한국주택건설 에세는 최선을 다해 조건에 맞는 현장을 안내하고 계획해드렸고, 고객님께서도 집 구하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용기내주셔서 고객님 조건에 맞는 인프라들로 잘 갖춰져 있는 서구 마전동에 있는 신축빌라를 계약하셨습니다.
 
 
계약하신 현장은 한적하며 조용한 주택가이면서 옆에 도심상권들이 다 갖춰져있는 현장입니다. 현장 주변으로 산이 있어서 창문만 열어도 전원주택의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역세권이 아니라 불편하실 수 있겠지만 바로 앞에 마을버스정류장이 있어서 검단사거리역까지 2정거장으로 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식자재마트나 편의점은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편의시설도 가깝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거실은 모던하면서도 깔끔하고 확 트여있는 공간으로 매력적이며, 넓고 탁 트인 창으로는 막힘없는 조망권이 확보가 되었고 채광이 뛰어날 뿐 아니라 멋스러운 분위기에 거실에서 고객님께서 너무 마음에 들어 하셨습니다. 방들 까지 답답 하지 않고, 인기 있고 귀한 매물이기도 합니다. 복층도 갖춰져 있어서 나중에 자녀분 또는 지인분들이 집에 왔을때도 편히 쉴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었습니다. 여러 가지 용도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타 현장보다 천정고도 높아 시원한 느낌을 줄수 있는 시공으로 시공되었습니다.
 
한국에 내 집을 장만하셨다며 너무나 마음에 들어 하셔서 뿌듯하네요! 믿고 계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추억들로만 많이 만드시길 바라겠습니다.
 
 
저 또한 앞으로도 고객님이 만족하실 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정용훈 과장이 되겠습니다!